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 2박 3일 여행코스

 

1. 1100 고지 (제주 서귀포시 1100로 1555)

 

 

 겨울 한라산과 아름다운 설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도로 1100 도로에 위치한 1100 고지입니다. 1100 고지에 가면 마치 겨울왕국에 온 것 같은 설원이 펼쳐집니다. 주의할 점은 지대가 높아서 눈이 많이 오면 가장 먼저 통제가 되므로 제주도 교통통제상황 홈페이지에서 통제 여부를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2. 동백포레스트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생기악로 53-38)

 

동백포레스트

 

 동백포레스트는 아기자기한 동백 명소입니다. 원래 카페지만 동백이 피는 시기에는 음료를 주문하지 않고 입장권만 있으면 즐길 수 있습니다. 빈티지한 감성의 이국적인 건물과 동화 같은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카페 1층에서 동백꽃을 배경으로 액자 속 그림 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카페의 꼭대기 테라스에서는 동백 포레스트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3. 돌문화공원 (제주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 2023 교래자연휴양림)

 

돌문화공원

 

 돌문화공원은 눈이 오는 날이면 아무도 걷지 않는 새하얀 눈밭에 첫 발자국을 남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이름처럼 공원 안은 돌조각과 돌들로 가득합니다. 영화 속에서 본 듯한 낭만적인 대나무숲길과 제주도 초가까지 있어서 고즈넉한 제주도만의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원 중간에 전시관도 있어서 실내로 들어가 몸을 녹이며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4. 아르떼뮤지엄 (제주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

 

아르떼뮤지엄

 

 아르떼뮤지엄은 세계적으로도 인정받은 국내 최고 실력의 미디어 아트 회사가 만든 곳입니다. 공간공간마다 새로운 주제의 미디어 아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연을 테마로 꾸며진 작품들이 공간마다 빛과 소리가 어우러져 펼쳐집니다. 또 자신이 직접 고른 색깔로 그림을 칠하고 기계에 그림을 올려두면 내가 그린 그림이 미디어 아트에 함께 나오기도 합니다. 이색적인 체험과 함께 영롱한 전시를 볼 수 있어서 실내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5. 제주도 2박 3일 렌트카 예약 노하우

 

제주도는 숙소, 항공, 렌트카 세가지가 기본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청 홈페이지 자료에 따르면 2020년 기준으로 도내 렌트카 업체 수는 118개에 달한다고 합니다. 제주도 렌트카는 여행시기와 예약 시점에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제주 렌트카

 

이곳은 60개 업체들의 가격정보를 실시간으로 취합해서 최저가를 알려주는 곳입니다. 제주도 2박 3일 렌트카를 이용할 때 이곳에서 최저가와 최고가를 비교해보고 큰 차이가 없으면 규모 있는 업체를 통해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도는 1년 365일 가도 예쁜 명소가 많습니다. 오늘은 겨울 위주의 아름다운 제주도 명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겨울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